모두가 분주하게 화보 촬영 준비를 하고있는 이 곳! (`・ω・´)ノ

멀리서 봐도 우아한 아우라가 폭발하는 '다니엘 에스떼'의 모델 이보영과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11월호 화보 촬영 현장입니다.

 


벌써부터 찾아온 초겨울 추위로 겨울 스타일링이 고민이신 분들, 지금 주목해주세요~! . (๑✧◡✧๑)

쌀쌀해진 날씨 탓에 겨울 코디가 걱정이신 여러분을 위한 꿀팁! ٩(ˊᗜˋ*)و

 


다니엘 에스떼 모델 이보영이 이번 화보를 통해 올 겨울 데일리 이너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터치감과 풍성한 소매 디테일로 사랑받을 겨울철 필수아이템 니트부터, 

다양한 레이어드 코디 연출이 가능한 앙상블 니트, 판초 니트 등을 선보였답니다.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부터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스타일링까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속 내가 원하는 스타일링을 PICK! 해보세요 :-)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 전, 스탭들과 의견을 나누는 모델 이보영!

오늘은 또 얼마나 멋진 화보컷이 나올지 기대되는데요 :-)

 

 

 


소화하기 어려운 와인 컬러의 슈트에 핑크 니트를 매치해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무심한 듯 세련된 윈터룩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๑✧◡✧๑)

 





늦가을 햇살을 느끼는 듯한 이보영의 표정과 여유로운 포즈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데요.

 


포인트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에 스카프를 매칭해 FW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잠시 쉬어가는 타임 뿌우-★(`・ω・´)ノ

 

 


 




컨셉을 살짝 바꾸어 이번에는 좀 더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살짝 묶은 머리에 청순청순 열매를 먹은 듯.. 넘나 예쁘네요!

비하인드 컷이지만 화보 못지않게 완벽한 모습이죠?

 

 

 


단아하면서 우아함의 끝을 달리다가도….

 

 

 


순식간에 귀요미 귀귀귀요미! . (๑✧◡✧๑)

모델 이보영의 이러한 갭 차이도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살짝 묶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는데요.

판초 스타일의 니트를 활용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답니다.

 

 

 


이번 겨울 유행인 레이어드 코디에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지금까지 모델 이보영의 화보인듯 화보아닌 비하인드 현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을 사로잡은 스타일링은 무엇이었나요? ♥⁺◟(◍'◡'◍)◞⁺♥

 





아직 결정하지 못하신 여러분을 위해!

지금부터 여러분을 심쿵하게 할 '다니엘 에스떼'와 <마리끌레르>의 화보컷을 공개합니다!






 

 

비하인드 컷 속 데일리이너 아이템 '라쿤 풀오버'가 오는 19일 (목)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됩니다. 모두모두 놓치지 마시고, ★본!방!사!수! ★ 하세요

댓글쓰기

티스토리 툴바